저신용자 서민대출

현금서비스 이용, 무분별한 신용카드 이용, 특히 연체까지 신용점수 하락의 원인이라고 할 수 있는 잘못된 금융거래를 해왔다면 흔히 말하는 저신용자가 되어있을 확률이 매우 높습니다. 대출이용시에는 가장 중요한 요인이 신용도라고 할 수 있기 때문에 신용점수가 낮은 분들은 제도권내의 대출이용이 어려운것이 사실입니다.

저신용자 서민대출

현재 우리나라에서는 제도권내 대출이용이 불가능한 저신용 저소득 서민층을 대상으로하는 정부지원 서민대출 상품들이 보편화 되어 있습니다.

생계비, 창업자금, 대환자금, 교육/훈련비, 의료비 등 다양한 정부지원 상품이 있습니다.

정부에서 지원하는 상품이니 만큼 특별 심사기준으로 운영되기 때문에 본래대로라면 제도권내의 대출이용이 불가능한 서민계층 분들도 제도권내에서 이용할 수 있는 상품입니다.

오늘은 서민상품으로 가장 널리 알려져 있는 햇살론에 대해서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.

햇살론
대출대상연소득 3,500만원 이하

또는

연소득 4,500만원 이하이며 개인신용평점 하위 20% 이하인자
대출한도최대 2,000만원 (2022년 2월 25일 ~ 12월 31일까지 한시적 증액 한도입니다.)
대출금리연 10.5% 내외 (보증료 0.9 ~ 2% 별도)
대출기간5년 이내

시중 1금융권 은행에서 취급하고 있습니다. 상담을 통해 본인에게 적용되는 한도와 금리를 확인할 수 있으니 참고하시길 바랍니다.

출처 : 저신용자대출(https://www.tgbnet.co.kr/)

Leave a Comment

상담하기

대출상담을 해드리고 있습니다. 대출관련 상담이 필요하신 분들은 언제나 편하게 문의해주세요.